Kelvin Sung님과 함께한 블루마운틴 일일투어 후기

  • 여행형태

  • BlueMountain

    2024.02.19


안녕하세요, 


이번 시드니 가족여행 중에 Kelvin Sung 님의 가이드를 받았습니다. Kelvin Sung 님의 가이드는 놀라움의 연속이었습니다.


2월 15일(목) 오전 페더데일 동물원(Featherdale Wildlife Park)에 가는 버스에서는, 솔직히, 버스에서 자느라고 Kelvin Sung 님의 이야기를 듣지 못했습니다. 분명 시드니 여행에 도움되는 이야기를 해주셨을텐데, 돌이켜 생각해보니 아쉽습니다.


당일 오전 ~ 오후에 Bluemountain(Scenic World), Leura Village, Lincoln’s Rock 등을 방문하면서는 영양가 만점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예를 들어, 호주 대륙의 식물군 중에서 과반을 점하는 식물군이 바로 유칼립투스이고, 코알라는 유칼립투스 잎의 독성(알코올 성분)을 중화할 수 있도록 진화했고, 유칼립투스 나무의 알코올 성분이 있는 점을 고려해서 호주 정부가 전봇대를 세울 때 유칼립투스 나무를 쓰고 있다는 이야기… Kelvin Sung 님의 안내를 받은 다음 날에 시드니 대학에 다녀오는 중에 전봇대를 볼 때마다 Kelvin Sung 님에게서 설명들은 내용을 다시 상기했고, 첫째아이도 Kelvin Sung 님의 이야기를 빼놓지 않고 잘 기억하고 있어서 교육적인 효과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Kelvin Sung 님은 한국 여행객들이 관심을 갖는 선물 쇼핑 정보, 맛집 정보, 분위기 좋은 카페 정보 등을 깨알같이 정리해서 오픈채팅방에 풍성하게 올려주셨습니다.


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을 쓰시면서도, Kelvin Sung 님은 경사가 조금이라도 있는 도로에서는 “운전에 집중하겠으니, 여행에 관련되는 설명은 조금 이따가 이어서 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씀하며 여행객들의 안전에도 세심하게 신경써 주시어, 이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Lincoln’s Rock에서도 여행객들의 요구에 맞춰 사진을 찍어주시면서도, 여행객들의 안전에 깊이 신경써 주셨습니다.


이번 시드니 가족여행에서 Kelvin Sung 님의 안내를 받은 것은 큰 행운이었습니다. 다음 번에 시드니에 여행오겠다는 분이 있으면, 꼭 Kelvin Sung 님을 추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