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여행정보신문 여행업계 이슈 - 하이호주편

2016-12-14 14:40:00


여행정보신문의 여행업계 이슈에 하이호주가 소개 되었습니다!
오직 호주여행 서비스만을 제공해드리는 호주 전문 현지 여행사 하이호주를 자세히 알아볼까요?
 

-----------------------------------------------------------------------------------------------------------------------------------------------




 

-----------------------------------------------------------------------------------------------------------------------------------------------


 

여행정보신문이 여행업계의 issue 업체들을 월 1회씩 연중 시리즈로 소개합니다.
Issue 업체는 특정 테마를 가지고 있거나 아직 시장에 잘 알려지지 않은 신규 업체들을 대상으로 취재와 탐방을 병행합니다.
열한번째 주인공은 하이호주 입니다. 국내시장에서는 허니문 여행사로 잘 알려져 있는 하이호주는 허니문 외에도
골프, 자유여행 등 콘셉트에 따라 맞춤 일정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현지에 본사를 두고 전문적이고 책임감 있는 여행서비스를 제공 중인 하이호주.
여행객들의 여행 스타일이 계속해서 세분화 되는 만큼 여행객들을 폭넓게 만족 시키고자 노력하는 하이호주의 내일이 기대 됩니다.
하이호주의 희망찬 내일을 여행정보신문이 응원합니다.


취재협조 및 문의 = 하이호주 (www.hihojoo.com / 070-7430-5890)
이예슬 기자 titnew@chol.com

 

호주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맞춤일정으로 만족도 UP


하이호주 (대표 김효철) 는 호주에 기반을 두고 전문적인 여행서비스를 제공한다.
시드니 본사운영과 함께 현지 전 지역 지사 및 서울 지사를 운영해
계약부터 행사까지 자체적으로 도맡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외에도 허니문, 가족여행, 자유여행 등 콘셉트 별 여행 서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여행객들의 욕구에 맞춤 맞춤여행 서비스도 하이호주만의 강점이다.

하이호주의 특징은 전문성 있는 상품을 제공한다는것.
전 직원이 호주 스폐셜리스트로 이뤄져 상품기획과 소속 가이드제도 등 신뢰도 높은 여정을 선사하고 있다.

직원들이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것은 맞춤여행이다.
최근 들어 여행객들의 여행 패턴이 빠르게 변화하고
요구하는 여행 콘셉트가 다양한 만큼 딱 맞는 일정을 제공하기가 어렵다.
맞춤여행이란 이러한 여행객들의 트렌드와 요구를 반영해 오롯이 여행객 중심으로 일정이 구성된다.
때문에 혼자 여행을 떠나는 경우, 부모님과 함께, 장애인과 함께, 특별한 허니문을 원하는 경우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다.
실제로 여행객들의 문의와 긍정적인 후기도 지속되고 있다.

특히 항공과 호텔만 예약하고 여행일정은 현지에서 상황에 따라 계획하는
2030 젊은 여행객들 사이에서도 동 서비스는 인기 만점이다.
현지 본사를 통해 서비스를 바로바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인 것.
여행객들의 기호에 따라 가이드 투어, 데이 투어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최우영 하이호주 실장은 "대체적으로 상품을 이용한 여행객들의 후기가 긍정적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 중이지만 아직까지 서울 사무소는 허니문 여행사로 더 알려져 있다.
허니문의 경우 올 한해 해밀턴 아일랜드에 100쌍 이상을 보내 현지 여행사 중 가장 많은 여행객을 송출했다" 며
"여행객들이 스스로 자사 홈페이지나 블로그를 통해
만족도 높은 여행 후기를 업데이트 시키는 덕에 입소문을 타고 문의를 하고 예약하는 경우도 많다" 고 말했다.

이어 그는 "회원들을 위해 자체적인 설명회를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방문객들을 위한 자리로 1대 1 맞춤 상담으로 진행된다.
여행 계획을 갖고 방문한 참관객들이 다수인데 대부분 90% 이상이 설명회 참석을 통해 실제 예약까지 마치고 간다" 고 말했다.

하이호주는 올해 공무원 및 기업 단체들을 위한 여행 서비스 제공을 위해 MICEAU 홈페이지 (www.miceau.com) 를 새롭게 오픈했다.
그간 공공기관의 호주 방문이나 투어 관련 문의가 많아 올해 더욱 적극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것이다.
기업회의 및 컨퍼런스, 학회, 컨벤션 참가, 공공기관, 회의개최, 인센티브 등 단체 관련 문의는 MICEAU 에서 할 수 있다.
이는 1대 1 전담제를 통해 출발 계획부터 귀국까지 주최측에 맞는 일정을 제공하기 때문에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최우영 실장은 "앞으로도 하이호주는 호주에 대한 다양한 목적의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며
"아직까지 한국 사무소의 경우 허니문 쪽으로 이미지가 굳혀 있지만 골프, 특색있는 현지투어, MICE 등
다채로운 관련 상품들을 내세우며 인지도 강화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 제공에 힘쓸것" 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하이호주는 호주 내 이색적인 상품들로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간벨리 시드니" 상품의 경우 럭셔리 콘셉트로 기존에는 없었던 "울간밸리 리조트"를
일정에 추가시켜 허니문 일정에 특별함을 부가 시켰다.
지난해 12월에는 데이투어를 즐기는 여행객들을 공략하기 위한 자전거투어 상품을 출시해 업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드니 내 잘 조성된 자전거도로만 이용해 안전할 뿐 아니라
차량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목적지도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기업소개]
회사명: (주)에스에스케이투어
대표: 김효철
설립일: 1986
업종: 여행서비스업
소재지: 서울시 종로구 사직로 8길 34 경희궁의 아침 3단지 617호